소중한 당신의 목소리에 귀 기울입니다.
본아이에프, CCM
본아이에프는 한식프랜차이즈 최초 CCM인증을 받았으며,
2회 연속 재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본아이에프는 4년 후에도, 5년 후에도 앞으로도
소비자중심의 경영을 지속할 것입니다.
2015년 12월 CCM 최초 인증
2017년 12월 CCM 재인증 성공
2019년 12월 CCM 재인증 성공
고객불만 접수 (요청사항 확인)
담당자 인계 (가맹점&본사)
원인파악 / 해결 (최대 14일 이내)
고객 피드백 (요청 시)
고객의 소리
분석 및 공유 (전사&가맹점&협력사)
고객불만
예방활동
CCM을 같이 일궈낸 본아이에프 직원의 긴밀한 인터뷰
“기업의 지속성장을 위해서는 고객 만족
실천이 가장 바탕이 돼야 합니다. 고객만족을
실천하며 성장을 통해, 기업에게 주어진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해 본아이에프가
추구하는 선순환의 동심원을 지속적으로
넓혀 나가겠습니다."
“최근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프랜차이즈 업계는 사회적 분위기나 소비자 트렌드 등에
많은 영향을 받고 있다고 생각된다. 그런 의미에서 기업 내 경영활동이 소비자를 중심으로
이루어 진다는 것은 매우 긍정적인 홍보 포인트가 될 수 있다.
지난 2015년에는 한식 프랜차이즈에서는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했으며,
지난 해 재인증을 획득한 만큼 현재 상황에 만족하지 않고, 모든 직원이 한 마음으로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적극적인 신뢰관계 구축을 위해 노력해 나가는 것이 숙제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