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 브랜드 No.1
‘죽’ 시장의 독보적인 1위 브랜드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본죽
왜 본죽인가?
0세 부터 100세까지 남녀노소 모두 즐기는 건강식
본죽은 태어나서 접하는 이유식에서부터 몸과 마음이 아플 때
접하는 건강식, 치유식, 환자식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는 브랜드 입니다.
최고의 '죽' 브랜드, 최고의 창업
'죽' 시장의 독보적인 1위 브랜드로 다수가 선택한 창업아이템
‘죽’ 시장의 독보적인 1위 브랜드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본죽
한번 창업하면 지속운영이 가능한
오래가는 브랜드(2021년 말 기준)
흔들리는 자영업 시장 속
안전하게 창업 가능한 브랜드
(카페 전환 제외, 2021년 정보공개서 기준)
다점포 운영 및 가족과 지인에게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브랜드
죽메이드기 도입과 약 50여가지의 원팩화된
재료 사용으로 빠른 조리 가능
자체 물류센터 구축으로 안정적인 물류 시스템 운영
매장 식자재 재고부담 완화
재철 식재를 활용하는
계절 한정 메뉴로 차별화
TV-CF, 드라마 PPL 집행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
Day 마케팅 활성화(동지, 삼복, 수능)로
높은 매출 볼륨 확보
트렌드에 발 맞춘 디지털 마케팅
(모바일 광고/메신져 광고/
소셜 채널 운영 등)
매장별, 지역별 마케팅
시행으로 적극적 매출 관리
편리미엄 배달서비스 도입과
모바일 교환권 운영을 통한
고객접점확보
STEP 01 창업 상담
STEP 02 상권 조사
STEP 03 인테리어 예가 산정
STEP 04 확정 상담
STEP 05 본사 인터뷰
STEP 06 점포계약/가맹계약
STEP 07 인테리어 착공
STEP 08 오픈 교육
STEP 09 초도 발주 및
오픈바이징
STEP 10 그랜드 오픈
항목 | 10평(33.0m²) | 비고 |
---|---|---|
가입비/교육비/개점점검비 | 15,000 | 최초 1회에 한함 |
홍보판촉물 | 1,800 | - |
최초로열티 | 3,000 | - |
계약이행보증금 | 3,000 | 계약 종료 시 환불(부가세 없음) |
인테리어(내장공사) | 19,000 | 인테리어 공사업체와 별도 계약 |
간판 | 7,500 | 매장 전면 크기에 따라 변동 |
주방설비 | 8,500 | - |
주방집기 | 2,900 | - |
가구 | 3,200 | - |
POS 시스템 | 1,600 | - |
합계 | 65,500 | - |
위 사항은 점포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서울, 수도권 이외의 지역은 일부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건물개·보수공사, 철거공사, 전기승압 및 분전함, 가스공사, 상하수도공사, 닥트(입상,급기)공사, 소방설비 등의 추가공사와 식기세척기, 냉난방기/오디오, 주방프린터/무선단말기 등의 구입은 별도이며, 필요에 따라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사가 지정한 업체가 아닌 다른 업체와의 시공 또는 자체시공을 진행할 경우, 당사는 인테리어 디자인의 통일성과 독창성 유지를 위한 추가적인 점검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자체 공사시 별도 기획관리비 발생 : 평당 15만원, 부가세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