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보다 약 1.5배 높은 월평균 매출
죽 메뉴에 비빔밥 메뉴를 더하여
안정적 매출 달성
왜 본죽&비빔밥인가?
안정적 매출! 비수기 없는 브랜드
뜨거운 여름철에는 비빔밥(Cold) 메뉴로, 추운 겨울철에는 죽과 뚝배기(Hot) 메뉴로
사계절 안정적인 매출을 가져오는 안정적인 브랜드 입니다.
위축된 창업환경 속에서
소비자가 인정하는 죽과 비빔밥 메뉴로 안정적인 창업
죽 메뉴에 비빔밥 메뉴를 더하여
안정적 매출 달성
포장, 홀매출 외 배달로
높은 매출 확보하여 수익성 강화
흔들리는 자영업 시장 속
안전하게 창업 가능한 브랜드
(2021년 정보공개서 기준)
하나의 공간에서 즐기는
속 편한 죽과 든든한 비빔밥
죽메이드기 도입과 약 50여가지의
원팩화된 재료 사용으로 빠른 조리 가능
자체 물류센터 구축으로 안정적인 물류 시스템 운영
매장 식자재 재고부담 완화
재철 식재를 활용하는
계절 한정 메뉴로 차별화
TV-CF, 드라마 PPL 집행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
Day 마케팅 활성화(동지, 삼복, 수능)로
높은 매출 볼륨 확보
트렌드에 발 맞춘 디지털 마케팅
(모바일 광고/메신져 광고/
소셜 채널 운영 등)
매장별, 지역별 마케팅
시행으로 적극적 매출 관리
편리미엄 배달서비스 도입과
모바일 교환권 운영을 통한
고객접점확보
STEP 01 창업 상담
STEP 02 상권 조사
STEP 03 본사 인터뷰
STEP 04 점포계약/가맹계약
STEP 05 인테리어 착공
STEP 06 오픈 교육
STEP 07 초도 발주 및 오픈바이징
STEP 08 그랜드 오픈
항목 | 12평형 기준 | 내용 |
---|---|---|
가입비/교육비/개점점검비 | 15,000 | 가입비, 최초교육비, 현장교육비, 개점점검비 |
홍보판촉물 | 2,200 | 홍보전단, 판촉물, 고급메뉴판, 유니폼 등 |
계약이행보증금 | 3,000 | 계약이행보증금 |
인테리어(내장공사) | 30,000 | 목공, 전기, 타일, 필름, 도장, 유리, 방수공사(주방), 내부상하수도, 덕트 등 |
간판, 와이드 | 7,240 | 전면간판, 돌출간판, 외부썬팅, 실내사인 등 |
주방설비 | 13,560 | 냉동냉장고, 반찬냉장고, 온장고, 싱크대, 작업대 등 |
집기비품 | 4,250 | 죽/비빔밥 그릇 일체, 주방 집기 비품 등 지정사양 일체 |
의자테이블 | 3,820 | 인테리어 도면에 따른 지정사양 |
DID | 2,800 | DID |
POS시스템 | 610 | POS 주변기기 (본체 렌탈) |
합계 | 82,480 | - |
정기로열티 월매출의 1.3% 매월 납부
위 사항은 점포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서울, 수도권 이외의 지역은 일부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건물개·보수공사, 철거공사, 전기승압 및 분전함, 가스공사, 상하수도공사, 닥트(입상,급기)공사, 소방설비 등의 추가공사와 식기세척기, 냉난방기/오디오, 주방프린터/무선단말기 등의 구입은 별도이며, 필요에 따라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사가 지정한 업체가 아닌 다른 업체와의 시공 또는 자체시공을 진행할 경우, 당사는 인테리어 디자인의 통일성과 독창성 유지를 위한 추가적인 점검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자체 공사시 별도 기획관리비 발생 : 평당 15만원, 부가세 별도)
POS 렌탈비용 별도